비타민 선택을 쉽고, 재미있고, 보람 있게 하는 방법

비타민 선택을 쉽고, 재미있고, 보람 있게 하는 방법

비타민 선택을 쉽고, 재미있고, 보람 있게 하는 방법

비타민과 미네랄은 당신의 건강을 증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종합비타민들은 스스로 그 묘기를 부릴 수 있다.

어떤 보충제를 먹어야 할지 아는 것이 까다로운 부분이다.

이 제안들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을 정확히 찾도록 안내할 것이기 때문에 마음에 새겨 두어라.

철은 적혈구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이것은 몸을 통해 산소를 운반하는 것을 돕는다.

일반적으로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여성만을 위한 철분 보충제가 있다.

철분 결핍은 호흡 장애와 피로를 유발할 수 있다.

진료비가 계속 오르면서 경비 절감 방안을 찾는 이들이 많다.

다른 사람들은 단지 기분이 나아지기를 원하고, 비타민은 그들이 두 가지 모두를 달성하도록 도울 수 있다.

적절한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은 심각한 의학적 상태를 방지하는 것은 물론 전반적인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요즘 보조식품은 매우 중요하다.

가게의 가공식품은 종종 당신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주지 않을 것이다.

좋은 종합 비타민 보충제는 이러한 잃어버린 필수 영양소를 대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과일과 야채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모두 섭취할 수 없기 때문에, 보충제는 그것을 보충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 비타민은 잇몸 질환, 여드름, 피부 감염, 위궤양, 감기 치료 및 예방, 그리고 그 밖의 많은 것들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만능 비타민이다.

최근의 연구는 비타민 C가 ADHA, 알츠하이머, 치매에 걸린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시사했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구입하기 전에 부족한 점이 있는지 검사하십시오.

이것은 여러분이 보충제를 다루는 첫 번째 문제가 될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이 당장 어떤 제품이 필요한지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하향 경제에서는, 우리의 건강을 무시하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없는 패스트푸드를 즉시 먹는 것이 쉽다.

감기와 싸우기 위해 필요한 것을 얻고 몸이 지방을 에너지로 전환하도록 하기 위해 몇 병의 기본 비타민을 섭취하십시오.

다수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특정 보충제 제조업체들의 주장에 대해 의심을 갖는 것은 전혀 잘못된 것이 아니다.

당신의 건강은 그들의 이익만큼 회사에 중요하지 않다.

얻은 모든 정보에 의문을 제기하십시오.

조금이라도 의심스러운 점이 있다면,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탄산칼슘은 치아와 뼈 건강에 도움이 되며, 항상 식사와 함께 섭취해야 한다.

공복에 구연산칼슘을 섭취하는 것은 피할 수 있다; 탄산칼슘은 식사를 동반해야 한다.

지시를 따르지 않으면 영양분이 제대로 흡수되지 않고 낭비된다.

비타민 B12는 모든 사람에게 흡수되지 않는다; 이것은 특히 나이든 사람들에게 사실이다.

가져갈 수는 있겠지만 흡수할 수는 없을 것이다.

당신은 의사에게 매년 B12 수준을 검사하도록 하고 그것을 증가시킬 필요가 있는지 판단해야 한다.

야채를 찌거나 날것으로 먹어라.

가열 또는 조리 과정은 음식에 들어 있는 비타민의 효능을 최소화한다.

채소를 요리해야 한다면, 찌는 것은 영양분을 제거하지 않고 식감을 바꾸는 좋은 방법이다.

플래시 냉동 야채도 좋은 선택이지만, 충분히 익혀야 하고 더 이상 익히지 말아야 한다.

날 야채나 찐 야채를 먹어봐.

채소를 요리할 때, 당신은 야채의 영양가치를 감소시킨다.

채소를 요리할 때, 찌는 것은 야채의 영양적 가치를 보존하면서 좋은 일관성을 제공한다.

당신은 여전히 플래시 냉동 야채로부터 비타민을 얻을 수 있지만, 너무 익히지 마십시오.

당신은 이제 다양한 비타민, 미네랄, 보충제에 대해 좀 더 포괄적으로 이해해야 한다.

보충제를 사는 것은 무엇을 먹어야 할지 모를 때 어렵다.

다음에 당신이 음식과 보충물을 쇼핑할 때 이 조언들을 기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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