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보다 젊게 보이고 느끼기 위해 영양을 사용하는 방법

나이보다 젊게 보이고 느끼기 위해 영양을 사용하는 방법

나이보다 젊게 보이고 느끼기 위해 영양을 사용하는 방법

젊었을 때 가졌던 아름다운 피부가 그립니? 예전에 가지고 있던 그 에너지를 좀 드시겠습니까? 그때 정말 제대로 착지했구나! 위의 기사에 있는 조언은 당신의 건강과 안녕을 향상시킴으로써 당신이 어떻게 보이고 느꼈는지를 어느 정도 재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찡그리지 않도록 주름을 피하십시오.

달성하기가 어려워 보일 수도 있지만, 얼굴 근육을 조절하는 것은 가능하다.

대신 팔가죽을 꼬집어 인상을 찌푸리는 자신을 발견하면 정신을 집중시키십시오.

머지않아 너는 이 습관을 멈출 것이다.

세는 것을 멈추면 노화가 좋아질 것이다.

150/90 혈압과 최근 20파운드의 체중이 늘었다는 사실에 계속 집중한다면 미쳐버릴지도 모른다.

당신의 의사는 숫자에 대해 걱정할 것이고, 단지 인생을 즐기는 것에만 집중할 것이다.

너는 반드시 레스베라트롤을 복용해야 한다.

칼로리 제한 식단은 수명을 연장하고 비정상적인 인슐린 수치를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다.

견과류와 포도에서 발견되는 레스베라트롤이라는 화합물이 있는데, 이러한 장점도 함께 만들어진다.

일본 잡초의 뿌리인 폴리고눔 쿠스피다툼이나 팔로피아 자포니카도 레스베라트롤을 함유하고 있다.

이 추출물은 보충제에 자주 사용된다.

그러나 레스베라트롤의 또 다른 원천은 세나 quenangulata라고 불리는 남미산 덤불에 있다.

인생의 숫자에 집중해서는 안 된다.

당신의 코페이는 당신이 의사로부터 훌륭한 치료의 질을 받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당신이 인생에서 더 중요한 것에 초점을 맞추는 동안 그가 당신의 치수를 분석하도록 한다.

몇 살인지, 몇 살인지, 몇 년 동안 체중이 얼마나 줄었는지 곰곰이 생각해 보면, 젊음을 유지시켜 주는 인생의 실물을 놓치게 된다.

노화 과정에서는 건강한 식단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식단은 주로 과일, 야채, 통곡물로 구성되어야 하며 콜레스테롤과 지방을 잘라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번성하는데 필요한 필수 영양소로 가득 차게 할 것이다.

당신의 운동 일상에 더 많은 것을 넣어라.

당신의 몸이 노화함에 따라, 자신을 튼튼하고 유순하게 유지하는 것은 더 많은 활동이 필요하다.

30분 동안 산책을 하려면 적어도 매주 5일은 쉬어야 한다.

일주일에 두세 번 정도 강도 훈련으로 이것을 보충하라.

이렇게 하면 튼튼하고 건강하게 지내며 나이와 함께 발생하는 많은 문제들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어디에 있든 행복을 함께 가져오라.

행복과 사랑을 다른 사람에게 전함으로써 기분과 자존감을 높일 수 있다.

기쁨은 자유롭고 무한한 자원이므로 자유롭게 주변에 퍼뜨리고 그 혜택을 경험하라.

젊음은 젊은이에게 낭비된다고 하지만, 그것이 젊음을 되찾기 위한 더 큰 이유야.

이 글의 요령만 있으면 몇 년 전에 그랬던 것처럼 보이고 느낄 수 있겠지만, 나이가 가져다 준 모든 지혜는 그대로 간직하게 될 것이다.

너는 이제 나이가 들어도 상관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너를 지도하기 위해 이 충고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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