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이 좋으려면 제대로 먹어야 한다.

기분이 좋으려면 제대로 먹어야 한다.

기분이 좋으려면 제대로 먹어야 한다.

당신은 더 건강한 생활방식을 갈망해 왔는가? 여러분의 정보 검색은 여러분을 이곳으로 이끌었고 이제 여러분은 꿈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는 요령과 기술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이 작품에는 당신이 몰랐을 수도 있는 영양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속임수를 쓰는 것은 당신의 삶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항상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식단에 포함시키도록 해야 한다.

USDA에 따르면 당신은 매일 약 9-13인분의 과일이나 채소를 먹어야 한다.

꽤 많이 들리겠지만, 넌 그들을 데려올 수 있어.

예를 들어, 아침식사 때 2인분의 과일을 돌보기 위해 바나나와 함께 오렌지 주스 한 잔을 즐기세요.

식단에 섬유질을 포함시키는 것은 중요하다.

섬유질은 배고픔을 줄여 체중을 관리하는 데 중요하다.

그것은 또한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감소시킨다.

섬유질은 암, 심장병, 제2형 당뇨병의 위험을 감소시킨다.

가공된 곡물이 더 맛있기 때문에 고도로 가공된 곡물이 통곡물을 대체하는 경우가 많다.

몇몇 제과점 제품들이 흰 밀가루와 가장 잘 어울린다는 것은 사실일 것이다.

그러나 통곡물은 일반적으로 과밀 곡물보다 훨씬 더 많은 맛을 제공하며, 섬유질 함량을 통해 소화를 돕는다.

빠르고,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만들기 위해 약간의 딸기류, 배 또는 복숭아를 퓌레로 만드세요.

이 달콤한 스프레드는 프레첼이나 피타칩을 담그는 데 사용될 수 있다.

어떤 종류의 과일이라도 실험할 수 있고, 이것을 지치지 않는 한 얼마든지 자주 바꿀 수 있다.

우울증의 위험을 자연스럽게 낮추려면 비타민 B6가 함유된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불균형이 되는 세로토닌 수치는 우울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비타민 B6는 이를 조절한다.

아스파라거스, 닭고기, 밀 배아 모두 비타민 B6의 좋은 공급원이다.

겨울에는 세로토닌 수치가 훨씬 더 중요하다.

좋은 영양분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균형 잡힌 식사를 해야 한다.

인간은 미네랄, 비타민, 필수산, 지방을 포함하여 효율적으로 기능하려면 많은 핵심 영양소를 필요로 한다.

이러한 필수 영양소를 상점에서 산 보충제보다 신선식품에서 섭취하는 것이 훨씬 낫다.

올리브 오일을 사용하면 피부 결과 외관을 개선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손과 얼굴을 촉촉하게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영양을 제대로 섭취하지 못하면 결국 대가를 치르게 된다.

하루에 2번 아주 얇은 층이 좋다.

버섯은 건강에 매우 좋으나, 완전히 익었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것은 버섯이 만들어지는 발암물질을 분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불행히도, 이것은 당신의 몸을 해칠 수 있다.

건강하게 지내면 지방을 더 효율적으로 태울 수 있다.

설탕 섭취량을 낮추려고 할 때 옥수수 시럽이 채워진 음식을 조심해라.

이것은 많은 조미료의 재료가 되므로 반드시 라벨을 꼼꼼히 읽어라.

본 가이드의 시작 부분에 언급된 바와 같이, 위에서 언급한 팁은 당신의 생활 방식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글은 영양의 세계에 대한 좀 더 많은 통찰력을 주었어야 했다.

이 조언들을 당신의 정신적 롤로덱스에 더해서, 그것들을 일상생활에 통합하고, 당신이 얼마나 더 좋아 보이고 느끼는지를 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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