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한 자체 도움말 팁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한 자체 도움말 팁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기 위한 자체 도움말 팁

바꾸고 싶어도 방법을 모르면 제대로 찾아온 것이다.

마음을 열고 새로운 전략을 배워야 한다.

그렇게 해서 다음과 같은 팁을 적용하면 반드시 자기계발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것이다.

개인적 발달에서, 결정을 회피할 때, 당신은 또한 기회를 포착하는 것을 피한다.

이것은 당신이 그러한 결정의 결과에 대한 완벽한 정보를 갖지 않고 결정을 내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올바른 결정을 내릴 때, 당신은 개인적인 발전을 증가시킬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실수를 한다면, 여러분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분석하는 데 시간을 두고, 그것들로부터 배우라.

만약 당신이 잘못된 결정을 내리면, 당신은 다시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이다.

성공을 가로막는 가장 큰 장애물을 찾아라.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그러나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모르면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장애물을 제거할 수 있을 때, 성공적인 미래를 향한 길은 항해하기 더 쉬워진다.

더 많은 것을 성취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시간을 일하는데 쓰도록 노력하라.

장시간 일하는 좋은 방법은 자주 쉬는 것이다.

비록 이것이 역효과를 낳는 것처럼 들리지만, 일할 때 휴식을 취하는 것은 실제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해 준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지치지 않기 때문이다.

휴식 시간을 통해 기분 전환과 더 열심히 일할 수 있다.

당신의 핵심 원칙을 실천하는 것을 기억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들이 동의하는 신념과 원칙의 체계를 가지고 있다.

당신의 시스템이 진실성과 함께 짜여질 때, 그것을 실행에 옮길 때 당신의 자신감은 높아질 것이다.

당신이 믿는 이러한 원칙들을 진정으로 실천하는 것은 당신의 성격에 진실성을 줄 것이다.

당신의 독특하고 개인적인 가치는 생산적인 개인 개발 계획을 수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신의 가치관에 반하는 영역에 집중하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그러므로 그대신 자신의 가치관에 부합하는 일에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

이러한 특정 영역에서 시간을 보내면, 여러분은 중요한 영역의 변화를 만들고 이러한 변화들이 여러분과 함께 하도록 할 수 있다.

매일 아침 일어나면 어제보다 오늘을 더 좋게 만들겠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라.

너는 항상 네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매일, 여러분이 이전에 했던 것보다 더 잘 수행하도록 하라.

우울증을 다루려고 할 때, 식단에 집중하고 복합 탄수화물을 증가시킨다.

세로토닌은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감소할 수 있다.

생채소와 신선한 과일, 통곡물, 견과류는 복합 탄수화물의 좋은 공급원이다.

감정을 완전히 통제하지 않고 위기상황에서 대처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가능하다.

만약 여러분이 인생에서 가장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상황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운다면, 작은 것들은 다루기 쉬울 것이고, 여러분의 일상 생활을 더 좋게 만들 것이다.

잠시 숨을 쉬는 것을 기억하라.

흥청망청 쇼핑으로 자신을 위로하고 싶은 유혹을 피하라.

쇼핑보다는 생산적인 것에 시간을 집중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고, 집이 엉망진창으로 보이지는 않을 것이다.

안팎으로 더 건강해짐으로써, 여러분은 성공을 위한 준비를 하게 될 것이다.

건강한 몸은 당신의 기분이 훨씬 좋아지도록 도울 것이다.

건강한 생활방식은 당신을 멋있게 느끼게 할 수 있고 그렇지 않으면 의료 문제에 쓰일 돈을 절약할 수 있게 해줄 수 있다.

건강한 삶을 사는 것은 여러분의 주요 목표 중 하나가 되어야 한다.

이제 자기 자신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해 몇 가지 생각을 갖게 되었으니, 개인 개발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것에 대해 좀더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자신을 향상시키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계속 연구한 후, 시간을 내어 이 지식을 적용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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